일본리얼맛집이야기

[오사카맛집] 오사카 阪急茨木市駅(한큐이바라키시역) 도보 7분 津の田ミート(츠노다미트)

쿨보이윤석 2021. 8. 5. 14:06
반응형

이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  2017년 6월 25일에 올린 글을 티스토리로 이전 한 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원래는 오늘 25일이 월급날인데, 일본은 쉬는 날이 월급날이면 거의 대부분의 회사들이 전 날에 월급을 줍니다.

저도 23일에 월급을 받고, 월급날이니 오랜만에 와이프랑 저녁을 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이 전부터 아내가 한번 가보고 싶다던 집 근처의 가게에 갔다왔습니다.

 

아내도 무슨 가게인지 정확하게는 모른다고하고, 가게 이름에 ミート(meat, 미트)라는 단어가 있어서

막연히 焼肉(야키니쿠, 고깃집)인 줄 알고 갔더니, ハンバーグ(함바그)랑 ステーキ(스테키, 스테이크)를

파는 가게 더군요.

 

 

https://coolboyyun.tistory.com/74

 

[오사카맛집] 오사카 阪急茨木市駅(한큐이바라키시역) 도보 6분 ラーメン荘 地球規模で考えろ(

이 글은 2017년 3월 3일 네이버블로그에 올렸던 글을 티스토리로 옮긴 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라멘집..

coolboyyun.tistory.com

저번에 포스팅 했던 라멘집 근처에 있는 가게입니다.

 

반응형

집 근처이기에, 걸어서 갔습니다.

 

가게에 도착 했어요.

 

주변이 주택지이기에 가게가 쉽게 눈에 들어 옵니다.

 

 

맛있어 보이는 함바그 사진의 큰 간판이있습니다.

 

수제함바그 & 와규스테이키 津の田ミート라고 써져있네요.

 

 

옆에는 큰 사진으로 메뉴가 있습니다.

 

바쁜 시간대에는 웨이팅도 있는 가게이기에 기다리면서 메뉴도 고를 수 있습니다.

 

제일 오른쪽 津の田セット(츠노다세트)라는 메뉴는

햄버그 150g, 새우튀김, 와규스테이크를 한번에 다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津の田ミート의 메뉴입니다.
 
ハンバーグ(함바그)
和牛デミグラスハンバーグ(와규데미그라스함바그) 200g   990円•300g 1390円
和牛和風おろしハンバーグ(와규일본풍간무함바그) 200g 1100円•300g 1500円
和牛チーズハンバーグ(와규치즈함바그)                  200g 1200円•300g 1600円
和牛デラックスハンバーグ(와규디럭스함바그)        200g 1350円•300g 1750円

ステーキ(스테이크)
黒毛和牛特撰ステーキ(흑와규특선스테이크)            180g 3600円
黒毛和牛カットステーキ(흑와규커트스테이크)         100g 1880円
コンビ和牛特撰ステーキ(콤비와규특선스테이크)      150g 2500円•200g 2700円
コンビ和牛カットステーキ(콤비와규커트스테이크)   150g 1680円•200g 1880円

 

점내의 조명입니다.

가게 안 모습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게 앞에서 봤던 내용이랑 거의 같은 내용입니다.

 

 

自家製ミンチカツ(츠노다의민치카츠) 400円

自家製焼きたてパン(츠노다의 갓구운빵) 120円(1개)

 

등 사이드메뉴도 있습니다.

 

 

음료도

 

맥주, 하이볼, 츄하이, 샴페인 등을 팔고 있습니다.

 

저는 和牛和風おろしハンバーグ(와규일본풍간무함바그) 200g

와이프는 和牛チーズハンバーグ(와규치즈함바그) 200g을 주문 했습니다.

 

저도 와이프도 세트(샐러드, 스프, 밥) +300円를 주문했습니다.

 

물론 맥주도 한잔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니 그 때 부터 함바그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자리가 주방에서 멀어서 사진이...

 

 

세트로 주문한 샐러드와 스프가 나왔습니다.

 

샐러드는 무샐러드였고, 스프는 그냥 평범했습니다.

 

순간 흡입!

 

 

 

 

제가 주문한 和牛和風おろしハンバーグ(와규일본풍간무함바그) 입니다.

 

간 무 밑에 しそ(시소, 일본깻잎)이 있네요.

 

한국분들 중에 시소 못드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친구들 놀러오면 꼭 한번 씩 시소 먹이는데 거의 다 비누맛 난다고 싫어하네요.

 

전 향이 좋던데...

 

 

와이프가 주문한 和牛チーズハンバーグ(와규치즈함바그)입니다.

 

치즈를 정말 이쁘게 입혔네요

 

잘 보시면 제가 주문한 함바그와 와이프가 주문한 함바그의 소스가 다릅니다.

 

和牛和風おろしハンバーグ(와규일본풍간무함바그)는 퐁즈베이스 소스고,

和牛チーズハンバーグ(와규치즈함바그) 데미그라스소스입니다.

 

사이드로 ポテトサラダ(포테토사라다, 감자샐러드)와

철판하고 색이 비슷해서 잘 안 보이지만 구운가지도 있습니다.

 

 

함바그를 가르니 육즙이 쫘~~~왁하고 나오면서

 

뜨거운 철판위에서 지글지글~

 

또 먹고 싶네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르고!

 

 

먹었다기 보다는 흡입했다고 해야 될듯..

 

제가 먹은 함바그는 패티에 간 무에 소스를 뿌리고, 고기와 같이 먹으면 고기이기에 느끼라고 무거울 수 있는데, 간 무와 퐁즈가 맛을 가볍고 산뜻 하게 해 줍니다.

좋은 고기로 만든 패티이기에 더욱 더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와이프가 먹은 함바그 저도 한조각 먹었는데, 치~~~즈!!! 느낌이 바로 확 옵니다.

거기에 데미그라소스 조합이면 말 다했죠 ㅎ

 

 

2명이서 함바그 + 세트 와 맥주1잔 먹고 3650円 나왔네요.

잘 먹었습니다 !!

 

일본와서 제대로 된 곳 가서 함바그를 먹은 게 거의 없었는데, 오랜만에 제대로 된 함바그를 먹으니 맛있네요.!! 역시 고기는 진리인듯.

 

반응형